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포토뉴스
거제축협,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가족걷기대회 '성황'

거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나눔축산본부가 후원하는 ‘제9회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 가족 걷기 대회’가 지난 28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2부 한마음가족걷기대회, 3부 부대행사로 약 3000여명의 거제시민이 참여해 명실상부 거제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했다.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는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에코백, 비누방울, 마트할인권)을 증정했다.

체험행사로는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추억의 뽑기놀이, 어린이낚시터(자석물고기), 대형비눗방울놀이, 종이바람개비만들기, 어린이타투, 캐릭터체험관(백설공주, 토르등)과, 가족과 함께하는 아빠, 엄마 림보왕을 찾아라, 날아라 고무신 게임을 진행해 가족행사로서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사)나눔축산본부가 후원하는 한우떢볶이 시식회는 500인분을 준비했지만 30분만에 소진되는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공원 군데군데에 그늘막을 설치해 참가자들을 위한 주최측의 배려도 돋보였다.

2부 한마음 가족 걷기대회는 부모와 아이가 같이 걸으면서 가족간의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독봉산웰빙공원 → 아델하임 입구 → 고현천로(반환점) →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야외무대를 결승점으로 하는 2.5km, 30분 코스로 완주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완주메달 및 비치볼을 증정하여 완주 어린이들의 성취감을 북돋았다.

이어진 3부 야외무대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거제축협 하나로문화센터에서 수업중인 어린이밸리댄스, 환상적인 마술쇼를 진행해 행사의 마지막 장식했다.

김수용 조합장은 “이 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거제축협은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해 더욱더 사회에 공헌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그 책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거제교육지원청장상, 거제축협 조합장상과 상품권이 지급된다. 시상은 5월 25일 거제시축산농협 홈페이지(http://geojech.nonghyup.com) 공지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뉴스앤거제  nng@daum.net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앤거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