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온라인장보기 ‘모두의장날 고현시장콜’ 들어 오세요!고현시장 온라인 구매사이트, 런칭 3개월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거제고현시장 육성사업단(단장 전시현)은 2021년 정통시장 디지털 메니저 지원사업 전문기관인 ㈜비즈와 함께 비대면 온라인장보기 & 배달시스템인 ‘모두의장날’에서 ‘고현시장콜’을 지난 7월19일부로 런칭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직접 전통시장에 가지 않아도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형마트에 밀린 침체된 전통시장 상권을 보다 활성하 시키기 위한 방편이기도 하다.

현재 약30여개 업체에서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신청, ‘모두의장날 고현시장콜’에 입점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품목은 반찬 류, 식사 류, 축산, 수산물 등 디앵힌 품목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모두의장날 고현시장콜’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전통시장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직접 시장에 가지 않아도 신선한 시장제품을 문 앞까지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획기적 시스템이다.

배송시간은 하루 2회 진행되면 첫 배송은 오전 11시에 이뤄진다. 당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한 품목들이다. 두 번째는 오후 4시에 배달되며 오후 3시 이전 주문한 상품들이다. 이용방법은 인터넷에서 ‘고현시장콜’을 검색하면 된다.

한편, 고현시장 육성사업단은 지난 7월 온라인 장보기 런칭 이후 입소문을 통해 폭발적인 관심과 수요를 이끌어 10월말 현재 총 판매금액이 1500만원 상당에 이르자, 이에대한 보답 차원에서 구매고객들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열고 있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달상품을 전달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도씨유(900ml) 1병을 증정하고 있다.

고현시잗 육성사업단 전시현 단장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상인들에 대한 온라인판매 입점 및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칠 작정”이라며 “매력있는 거제고현시장만의 기획상품 등도 개발해 고현시장의 온라인 장보기 및 배달서비스를 더욱 활성화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모두의장날 거제고현시장 메인 사이트 접속방법
링크 https://mo-jang.com/product/list.html?cate_no=102

신기방 기자  nng@daum.net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기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