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칼럼
인생의 맛, 낚시터가 아닌 ‘락시터’로!진한 감동과 웃음의 “월척” 뮤지컬 <락시터>…7월 25일 거제문예회관서

   
 
낚시터가 아니라 락시터? 인생의 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진한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월척” 뮤지컬 <락시터>가 거제에 상륙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7월 25일(토)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뮤지컬 <락시터>를 공연한다.

뮤지컬 <락시터>는 대학로 최고의 흥행 연출가 위성신이 낚시터의 다양한 인간군상을 흥겨움과 감동으로 버무려낸 뮤지컬로, 입소문만으로 대학로는 물론이고 전국적인 돌풍을 일으켜왔다. 특히, 30대와 60대 남자가 낚시터에 만난다는 평범한 줄거리 속에 우리네 아버지들의 인생과 아련한 추억들, 그리고 희망까지 담아내며, 4~50대 남자 관객들에게 더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뮤지컬은 대학로 뮤지컬 특유의 관객과의 소통으로 관람객들에게 더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관객과 커피도 나눠 마시고 경조사 이야기도 하면서 극 속에 끌어들이는 힘이 바로 뮤지컬 <락시터>만의 매력이다. 한 배우가 다양한 배역으로 중간중간에 나와 모른척 관람객들을 능청스레 웃겨주는 ‘멀티맨’과 ‘멀티녀’는 이 뮤지컬의 백미이다.

공연을 관람한 20대 관람객은 “대학로 공연을 많이 봤는데 이건 진짜 최고입니다! 멀티맨과 멀티녀가 진짜 꿀잼인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 수가 없네요.”라고 평을 했으며, 뮤지컬을 처음 관람해본다는 50대 남자 관람객도 “많이 웃고 너무 즐거운 가운데 사람 사는 이야기도 있고…. 참 좋았습니다”라고 말하며 엄지손가락을 추켜들었다.

뮤지컬 <락시터>는 오는 7월 25일(토) 오후 2시와 6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680-1050~1),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락시터>
- 일 시 : 2015년 7월 25일(토) 2:00pm/6:00pm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 입장료 : R석 35,000원(중학생 이상 관람가)
- 공연문의 및 예매 : 680-1050~1
-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뉴스앤거제  nng@daum.net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앤거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