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개그맨 전유성, 거제 온다거제문예회관, ‘개그맨 전유성의 음악코미디 얌모얌모 콘서트’

   

성악가들이 들려주는 웃음보따리 음악 콘서트!
중3,고3생(3시 공연 무료입장)들을 위한 특별 초청 공연!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2011년 새해 첫 공연으로 개그맨 전유성의 연출로 재미와 재치가 묻어나는 클래식 음악코미디 ‘얌모얌모 콘서트’를 새해 1월15일 개최할 예정이다.

흔히 우리는 클래식공연을 즐기노라면 “어린아이는 동반하지 마십시오” 라는 문구의 안내문을 쉽게 접한다. 아이들이 대부분의 공연에 방해가 되기 때문일까? 아니면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들로 인해 공연이 그르치기 때문일까? 음악코미디 ‘얌모얌모 콘서트’는 아이들이 떠들어도 화내지 않는 독특한 코미디 음악회다.

클래식 음악회의 성격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색다른 요소를 곁들여 일반 대중들이 보다 쉽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회가 되도록 했다.

얌모얌모는 이탈리아 나폴리 사투리로 ‘가자 가자’라는 뜻이 담겨있으며, 성악을 전공한 아홉 명의 중견 성악가들이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를 비롯해 ‘오 나의 태양(O soo mio)’ ‘오 해피데이’, ‘푸니쿨리 푸니쿨라(Funiculi Funicular)’ 등 20여곡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웃음과 재치 속에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시작과 함께 애국가 부르기, 객석에서 들려오는 핸드폰 벨소리, 방청객들의 소곤거리는 시끄러운 소리에 성악가들은 오히려 장단을 맞춰 벨소리와 소음에 맞춰 합창을 한다. 이미 2001년 1월 예술의 전당 리사이틀홀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70여 차례 국내 공연을 가진바 있는 ‘얌모얌모 콘서트’는 오랜 노하우와 탄탄한 무대경험과 전문 성악가들의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기대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작품성 있는 공연이다.

2011년을 ‘FUN&JOY’라는 슬로건을 내건 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장은 “첫무대로 클래식하면서도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총체적 음악코메디 얌모얌모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중3,고3생들을 무료로 초청할 예정으로 이 공연에 거제시민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클래식 음악회의 고정관념을 깬 성악가들의 연기와 재치, 개그맨의 코믹 연기가 가미된 클래식 음악회로서 어느 누구나 친근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여유로움이 있다는 것이 음악코미디 ‘얌모얌모’가 지닌 또 다른 특징.

거가대교 개통과 거제방문이라는 희망찬 변화를 예고하는 2011년 새해를 맞아 ‘FUN&JOY’의 첫 공연으로 막을 올릴 ‘얌모얌모 콘서트’는 분명 거제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공 연 명 : 신년음악회 "전유성의 얌모얌모 콘서트"
공연가격 : R석 3만원 / S석 2만원
공연일시 : 2011년 1월 15일(토) / 오후 3시, 7시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문 의 : 680-1000
기타사항 : 중3, 고3 수험생 수험표(학생증) 지참시 3시 공연 무료입장

이선미 기자  nng@newsngeoje.com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Back to Top